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하대병원 임상시험센터 - ㈜ 메빅슨 업무협약

임상시험관리시스템 구축으로 품질 높은 Data 관리 가능

  • 입력 2012.06.15 13:49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인하대병원(병원장 박승림)은 인하대병원 임상시험센터(센터장 김철우)와 (주)메빅슨(대표이사 임동석)이 임상시험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한 임상시험의 품질 높은 Data관리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인하대병원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은, 인하대병원 김철우 임상시험센터장, ㈜메빅슨 임동석 대표를 비롯한 1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본 협약으로 양 기관은 임상시험관리시스템 개발을 위해 필요한 정보와 기술 교환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으며, ▲전자 임상시험운영기반 구축(MEBICA:eClinical Trial Platform) ▲Clinical Trial Management등의 업무를 추진키로 했다.
이와 관련 김철우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연구자 뿐 아니라 임상시험에 참여하는 임상시험 전 과정에 질 높은 자료를 관리 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연구자 주도의 임상 지원을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개발하여, 향후 세계 수준의 임상시험센터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메빅슨 임동석 대표는 "인하대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임상시험 데이터 품질향상, 임상시험기간 단축, 임상시험비용 절감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며, 국내 임상시험의 새로운 구조 제안에 힘을 쓰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