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 CNS, IT 드림프로젝트 발대식

  • 입력 2012.06.15 11:12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서비스 기업 LG CNS(대표 김대훈)는 15일 회현동 LG CNS 본사 대강당에서 제5회 'LG CNS IT드림프로젝트' 발대식을 개최했다.
IT드림프로젝트는 IT전문가를 꿈꾸고 있으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LG CNS가 2008년부터 매년 개최, 올해로 5회를 맞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그간 기초생활 수급자 등 지원이 필요한 고등학생 연령 중 IT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시돼 왔다.
LG CNS는 올해 20명의 청소년들을 'IT드리머(IT Dreamer)'로 선정, 이들에게 LG CNS IT전문가와 일대일 멘토링 기회를 제공한다. IT드리머들은 LG CNS 직원들과 연말까지 월 1회 이상 꾸준한 만남을 통해 IT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모색한다.
한편 이들은 곤지암 리조트에서 15일과 16일 양일 간 IT드림멘토링 캠프를 가진다. 캠프기간 동안 멘토는 멘토링 대화 등 사전 코칭교육을, 멘티인 IT드리머는 셀프리더십 특강 등 진로탐색 전문교육을 받는다.
김대훈 LG CNS 사장은 "최고의 IT전문가로 구성된 LG CNS의 드림멘토들이 IT전문가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IT드리머의 가슴뛰는 도전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