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천시민미디어센터 생활미디어 교육 상반기 신청 접수

  • 입력 2024.03.19 16:22
  • 기자명 안찬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은 부천시민미디어센터에서 진행하는 올 상반기 생활미디어 교육과정에 참여할 시민을 모집하고 있다.

생활미디어 교육은 생활 속 쉽게 접할 수 있는 미디어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미디어 활용 기술도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미디어 교육은 ▲1인 미디어 ▲영상기술 ▲제작 ▲사진 등 4가지 분야에서 모집한다.

▲1인 미디어 과정은 하루 만에 마스터할 수 있는 단기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육도 있다. 미디어를 활용해 자신의 생각과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다.

▲영상기술 과정은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어도비 에프터이팩트 등 영상 활용 기초뿐만 아니라 초보자를 위한 영상 장비 살펴보기 특강도 있다.

이외에도 교육과정을 통해 콘텐츠 제작하고 홍보할 수 있는 부천시니어멘토스쿨 11기 영상 제작 과정과 이론과 기술을 배워 부천의 풍경을 담아 아카이빙하는 ‘부천사진관’ 과정도 참여할 수 있다.

교육 인원은 선착순 모집이며, 20세 이상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부천시민미디어센터 누리집(www.bcmc.or.kr)에서 온라인 신청 또는 복사골문화센터 6층 시민미디어센터에서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교육 일정과 수강료는 교육 분야 별로 다르며, 문의는 시민미디어센터(032-320-6406)와 전자우편(jeeandmi@bcf.or.kr)으로 할 수 있다.

/안찬호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