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로보카 폴리”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1위 작품!

경주지역 다자녀 무료관람 지원, 경주시민 어린이날 특별 혜택

  • 입력 2024.03.17 15:33
  • 기자명 이만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어린이 뮤지컬 로보카 폴리-잡아라! 황금 트로피’를 오는 5월 4일(토) 11시, 14시, 16시 30분,  5월 5일(일) 11시, 14시 총 5회에 걸쳐 화랑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뮤지컬 ‘로보카 폴리’는 세계 최초의 3D 자동차 변신 로봇 애니메이션으로, 경찰차·소방차·헬리콥터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자동차 캐릭터가 로봇으로 변신해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돕는 이야기를 그린다. 

실제 자동차의 운전기능을 갖춘 캐릭터가 등장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자동차로 움직이던 폴리·로이·엠버·헬리가 로봇으로 변신해 선보이는 각양각색 출동쇼는 뮤지컬 ‘로보카 폴리’의 최대 볼거리로 꼽힌다. 

특히 이번 시즌 ‘잡아라! 황금 트로피!’는 최강 구조대 폴리와 산악구조대가 함께 출동하며 위기에 빠진 마을을 지키고 황금 트로피를 되찾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작품을 통해 어린이들은 서로 배려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참여함으로써 교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경주문화재단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로 했다. 경주지역 다자녀 가구는 3월 18일(월)부터 3월 24일(일)까지 전석 무료로 티켓을 선예매할 수 있으며, 무료 예매기간이 끝나면 3월 25일(월)부터 전석 50,000원으로 경주시민과 경주 소재 학교 재학생 및 재직자는 해당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전석 10,000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만재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