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뢰와 존중의 공교육 회복으로 따뜻한 경주교육 실현

2024 상반기 유․초․중․고 및 특수학교 관리자 회의 개최

  • 입력 2024.03.14 17:22
  • 기자명 이만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2024년 3월 12일(화), 3월 13일(수), 화랑마을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관리자 회의를 개최했다. 

“신뢰와 존중의 공교육 회복으로 따뜻한 경주교육 실현”이라는 주제로 실시하는 이번 회의는 2024. 3. 1.자 인사 이동에 따른 승진, 전입 및 이동한 관리자 소개와 상반기 경주교육 주요 업무에 관하여 설명하고 공교육 현안 문제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소통과 협력의 자리로 마련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4학년도 주요 교육 현안 및 경주미래교육지구 운영에 관한 설명 및 협의, 2024 신규사업 안내 및 경주교육지원청 학교폭력제로센터 운영에 대한 안내 및 학교교육과정 운영 등에 대한 토의를 진행하였으며 구성원 간 상호 존중 문화 조성을 위한 역량을 기르고자 하였다. 교육공동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 마련을 위해 논의된 의견들은 추후 교장 및 교감 협의회를 통해 구체화하여 교육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제안하고자 한다. 

권대훈 교육장은 경주교육을 위해 함께 걸어가는 관내 관리자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공교육이 흔들리면 미래는 없다.”며 학교  관리자인 교장, 교감이 교육 현장의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교사들의 수업을 적극 지원하여 학생들의 배움이 성장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만재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