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정부(을) 국회의원 후보 이형섭 대표공약 발표

  • 입력 2024.03.11 16:24
  • 기자명 김대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의정부(을) 국회의원 후보(이형섭)가 7개 대표공약을 캠프에서 밝혔다.

고산물류센터 백지화및복합문화융합단지 개발사업 정상화, 캠프스텐리 경제자유구역지정, 캠프카일 바이오 대기업 유치, 8호선 의정부연장(고산~민락~신곡~의정부), 민락호수공원조성, 민락 고산 어린이 전용병원 유치, 장암동 경기연구원 유치 를 목표로 공약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 의정부시장(김동근)의 시정방향과 발맞추며 의정부시가 한단계 도약할수 있는 실천공약들로 구성했다" 며 "지난 수년간 전문가들과 도시의정부의 미래를 설계했고, 일곱가지의 대표공약 핵심 키워드는 교통, 일자리, 주거환경"이라 말했다.

이후보는 캠프에서최근 맞춤형 버스공약, 캠프스텐리 국제고 유치공약 은 온라인 카페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뜨거운 호응 을 받고있다. 의정부에 필요한 정책을 개발해 온 이후보의 공약 완성도는 이번 총선 출마한 예비 후보 중에 가장 뛰여 나다는 평이 일고있다.

국민의힘 의정부(을) 국회의원 후보자 이형섭은 의정부서초등학교, 의정부중학교, 의정부고등학교 를 졸업하고 송현초등학교(민락), 의순초등학교(금오), 운영위원장을 맡아 활동하고, 또한 고산동 물류센터 백지화 전도사로 활동하며 (진실의추적) 책을 집필하면서 2022년 지방선거에는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활약해 의정부시장을 당선 시키는데 기여했다.

/김대실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