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통일당 유동규 ‘이재명 방탄조끼 벗기겠다’

인천 계양을 ‘유명룡 3파전’ 당선 자물쇠 열쇠는 나! 유동규

  • 입력 2024.03.03 14:57
  • 기자명 이용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운동 105주년인 지난 1일 자유통일당이 광화문 일대에서 4만여명의 시민들이 운집하는 대규모 집회를 열렸다.   

이날 한 장소에서 만난 유동규 당협위원장이 말하는 이재명 더불어 민주당 대표의 과거에 대해 출마지역인 인천 계양구 구민들에게 상세히 알린다며 입을 열었다. 

먼저 유동규 후보는 자유통일당에 입당한 이유에 대해 “자유통일당은 회개(반성하고 뉘우침)가 통하는 당이며 회개로 용서가 된다는 전광훈 목사님의 말씀으로 찾았다”며 “이재명과 생활할 땐 조직이 잘 되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세뇌가 되어 정말 잘못을 저질렀다”고 말했다.

이어 유 후보는 “이재명 후보는 나를 떠벌이로 만들어 나의 신뢰성을 떨어뜨리려 했을 것”이라며 “범죄자가 정치를 한다는 것은 대한민국의 수치”라고 강조했다.

또한 유 후보는 “대한민국을 좌파로 부터 지키기 위한 최후의 보루는 자유통일당”이라고 표명하며 “이재명 후보가 지난 10여 년간 해온 일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지 보고 싶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유 후보의 출사표로 계양을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의 소위 ‘명룡대전’에 삼자대결의 서막을 알리며 치열한 삼파전을 예고했다.

유 후보의 도전은 이번 선거를 단순한 대결 구도를 넘어선 복합적인 전략과 메시지의 경쟁장으로 만들고 있다. 이제 유권자들은 후보의 인지도나 소속 정당이 아닌 후보들이 제시하는 ‘비전과 정책’에 더 주목하게 될 것이다.

한편, 유 후보는 인천 계양구의 가장 큰 지역 문제에 대해 교통 문제를 꼽았다.

이어 자신의 1호 공약으로 “계양구가 서울과 인천의 변방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계양을을 인천의 관문이자 서울의 관문으로 만들도록 교통 부분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홍대입구역과 부천 대장동을 잇는 지하철 노선이 계획돼 있는데, 이를 계양테크노벨리와 박촌역까지 연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용국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