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6기 매일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 과정 모집

  • 입력 2024.02.28 15:59
  • 기자명 류명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제6기 매일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을 3월 22일(금)까지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2024년 4월 9일(화) ~ 10월 8일(화) 21주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원 자격으로는 기업체 대표 및 임원을 비롯해 정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고위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등이 신청할 수 있다.

교육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9시로 분당 이매동에 소재한 성남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다.

특히 원우들에게는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 회원제 가입 ▲매일경제 교육 할인 ▲매일경제 뉴스 서비스 제공 ▲매일경제 최고경영자과정 동문회원 자격 부여 ▲매경 TEST 할인 등의 특전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최고의 역량을 가진 고급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오피니언 리더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과정이다.

2019년 3월 성남상공회의소와 매경미디어그룹이 공동으로 개설한 본 과정은 글로벌 시대의 새로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전문 경영인의 능력배양을 목표로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기업경영에 꼭 필요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성남상공회의소와 매일경제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은 개설된 이래 원우들의 지속적인 교류 확대로 성남 지역을 대표하는 교육과정이다.

/류명상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