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원준 국민의힘 예비후보 '성동구갑 선거사무소 개소'

"주민들과 늘 호흡하고 가깝게 지내며 그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로 뛰겠다"

  • 입력 2024.02.05 14:07
  • 수정 2024.02.05 14:08
  • 기자명 김민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원준 국민의힘 예비후보
최원준 국민의힘 예비후보

지난 3일 성동갑 지역에 22대 총선 예비후보로 등록한 최원준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서울 성동구 행당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개소식 본행사에는 이규택 전 국회의원, 유준상 정 국회의원, 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장, 국민의힘 수석 후원회장 박재천 회장, 김경진 전 국회의원,부천갑 이음재 당협위원장, 강성만 서울시당 수석위원장, 정태원 마포을 전 당협위원장, 롯데가 신경아회장, 윤경필 서울JC회장, 성동두 상인연합회, 성동구 체육회, 서울시 전현직 시의원들이 대거 참석 지역 정계, 유관단체 인사들이 운집하여 최원준 예비후보의 4월 총선 승리를 기원했다.

또 정우택 국회부의장, 주호영 전 원내대표, 윤상현 의원, 윤희석 선임대변인은 영상축사를 전했다.

서울에서는 성동구 유관단체 회장 20여명이 등 대거 참석하였고,약 700여명(주최측 추산)의 시민들이 참석해 최원준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이날 선거 개소식에서 참석한 유준상 전 의원은 축사를 통해 최홍우 서울시당 홍보위원장과 최원준 예비후보와 맺은 인연을 소개하며 "성동구에는 정일형 전 국회의원과 정대철 전 국회의원 가족이 있다. 이번엔 최홍우 전 서울시의원의 아들이 정계에 진출한다"라며 "반드시 꿈을 이루어 젊은 세대의 패기와 용기를 정치권에 잘 녹아들게 하여 정치권의 세대교체를 희망한다"고 응원 했다.

이에 최원준 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을 통해 "성동구민의 손과 발이 되기 위해 뛰어왔다. MZ세대 정책 전문가로서의 진면목을 보여드리겠다"며"선대가 40여 년 전부터 뿌리내리고 살고 있는 이곳 성동에서 주민들과 늘 호흡하고 가깝게 지내며 그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로 뛰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어 시민 모두가 성동구에 사는 것을 자랑스러워하고 행복헤할 수 있도록 민생정치,경제정치에 힘을 쏟겠다"고 강조했다.

/김민석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