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의힘 김필례 예비후보 선거사무소개소식

  • 입력 2024.01.29 16:31
  • 기자명 홍성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1월 26일 오전10시 행신4동 행정복지센터 7층에서 국민의힘 고양시 덕양 을 김필례 예비후보의 개소식이 있었다.

이날 참석한 ▲이규택 전 한나라당 최고위원과 ▲송용운 고양예고 이사장(총괄선거대책위원장), ▲김필례후원회 회장을 맡은 영화배우 독고영재,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갑당협위원장, ▲김정식 고양시기독교연합 증경 전 회장, ▲고양시의회 이영훈, 고부미, 김미경, 장예선, 손동숙, 신현철 의원과 ▲강주내 전의원, ▲각 단지 노인회장, ▲주민들이 참석한 개소식에는 오전 10시부터 저녁9시까지 개소식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주민의 말에 따르면 선거당선자 사무실로 착각할 정도로 많은 주민이 참석해 김필례 예비후보의 지지도를 확실하게 잘 보여준 행사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고양예술고등학교 송용운 이사장의 필승 선언을 시작으로 먼길에서 참석하신 이기택 전 4선 국회의원의 축사가 이어졌고 동영상을 통해 ▲윤상현 5선의원과 ▲김성원 전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우신구 국회의원이 축하와 필승 메시지를 보냈고 지역 단체장들의 아낌없는 성원이 이어졌다.

참석한 주민들 중 대덕동 화전동 삼송동 창릉동 효자동 능곡동 백석동 행신동 강매동 행주동 화전동 행주동 주민들은 김필례 예비후보에게 지역발전을 위해 꼭 해야할 지역숙원사업들을 주문하면서 이번에는 지역을 잘 아는 사람 지금까지 주민들과 함께해온 사람이 꼭 당선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필례 예비후보는 베드타운으로 전략된 일자리 없는 기형도시를 타파하고, 지역발전을 견인하는 대규모 외자유치시설을 유치해 지역상권과 지역가치를 높이고, GTX, BRT, BTX등 편리한 교통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경영학 박사로 윤석열 대통령직 인수위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 국민의힘 경기도당 고양시(을) 당협위원장을 지냈으며 국민의힘 중앙연수원 교수, 국민의힘 경기도당 수석 대변인,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회 여성분과 위원장, 사단법인 한국숲사랑 총연합회 경기지역 총재로 45년 고양에서 일해온 고양시가 키운 대표 여성 정치인으로 꼽힌다.

/홍성봉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