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양고, 신입생 및 재학생 장학금 수여

  • 입력 2023.03.07 16:24
  • 기자명 이원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고등학교(교장 최병국)은 지난 2일 신입생, 재학생 11명에 대해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홍주, 황문숙님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영양고등학교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으며, 영양고 28대 박천익 교장도 이날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김홍주황문숙 영맥 인재육성장학금은 영양고 신입생 3명, 재학생 6명으로 총 9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신입생 1명은 100만원, 8명은 각 50만원씩 지급됐다.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장학금을 기탁하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학업에 매진해 자신이 받은 도움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다짐했다.

장학금 기탁자 김홍주, 황문숙님은 직접 수여식에 참석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며“어려운 환경에도 열심히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으며, 영양고 28대 박천익 교장은 “영양고 인재들이 성장하고 꿈을 이루는 데 작은 디딤돌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영양고등학교 최병국 교장은 “장학금을 기탁한 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영양고에서는 장학금을 기탁한 분들의 뜻을 살리고자 다양한 교육을 통해 우수한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원형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