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꿈나무 유도 대표팀 동계 전지훈련 영양군으로 오다

2023 영양군 동계 유도 전지훈련 개최

  • 입력 2023.01.08 16:44
  • 기자명 이원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체육회(회장 박재서)는 2023 동계 유도전지훈련을 1.2.(월)부터 1.20.(금)까지 총 19일간 영양군민회관에서 개최한다. 

영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양군유도회가 주관하며 영양군이 후원하는 이번 동계전지훈련은 대한체육회에서 관리하고 있는 꿈나무 유도 대표팀(감독 임희대, 지도자 9명, 선수38명) 선수들을 포함해, 전국에 있는 초중고 유도팀 60개팀 700여명(지도자 100명, 선수 600명)이 참여해 유도 전지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겨울철 코로나19 재 유행에 따라 훈련장 입장 시 발열 체크, 손 소독 후 입장, 주기적으로 환기해 방역수칙 준수와 선수들의 컨디션에 지장이 없도록 노력할 예정이며, 이번 전지훈련을 통해 약 5억원의 경제파급효과를 내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소상공인들 큰 명절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전지훈련 관계자중 한 분은“영양군은 훈련장 바로 옆 119 안전센터가 있어 안전사고 발생 시 즉시 대응 가능하며 주변에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적합하게 갖추어져 있어 전지훈련 장소로 최적의 장소이다.”라고 말했다.

박재서 영양군체육회장은 “전지훈련 방문 팀은 관내 숙박업소 장기 체류, 식당과 목욕탕 등을 이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지훈련이 일회성 방문행사에 그치지 않고, 내년에도 다시 찾는 영양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했다.

/이원형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