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포문화재단, K-힙합과 함께 수능 스트레스 날려요

18일 수험생 대상 특별공연 '케이힙합 힐링콘서트 – 파이팅 코리아!'

  • 입력 2022.11.17 16:55
  • 수정 2022.11.17 16:59
  • 기자명 김성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공연 <케이힙합 힐링콘서트 – 파이팅 코리아!>를 연다.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수능시험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특별공연에는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문화인 힙합장르에서 활동하는 비보이 댄서, 비트박서, 래퍼, DJ 등이 총 출동해 수험생들을 만난다.

먼저 비트박서 사운드곰의 비트박스 공연을 시작으로 역동적인 브레이크 댄스 팀 코리아브레이커즈의 댄스 퍼포먼스와 신예래퍼 맥대디, 차이트, 듀얼넘버의 무대가 이어진다.

또한 인기 경연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10 우승자 래퍼 조광일이 출연하며,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DJ예송의 EDM 파티타임도 예정돼 있다.

이번 공연은 수험생 우선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며, 관람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오는 16일에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 안내를 통해 사전 신청한 후 공연 당일에 수험증 등을 제시해 입장권을 수령하면 된다.

잔여석은 군포 청소년들이 모두 관람할 기회를 갖도록 17일~18일 양일간 군포문화예술회관 매표소에서 현장배부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수능 바로 다음날 진행되는 이번 특별 공연을 통해 그동안 쌓인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별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김성훈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