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봉화군 법전중앙초『학부모 메이커 연수」 도자기를 만들어 보다!

학부모님들과 함께하는 유익한 메이커 연수 시간 가져

  • 입력 2022.10.18 16:01
  • 기자명 박창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군 법전중앙초등학교(교장 강성호)는 10월 12일(수) 본교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학부모 메이커 연수를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 연수를 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면서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 [도자기 만들기] 활동을 할 수 있었다. 처음에는 매우 어려워 보이는 활동이어서 걱정들도 많았지만 실제 해 보니 재미있고 예쁘게 만들 수 있는 활동이어서 학부모님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았다. 만든 도자기도 모두 학부모님들이 기념품으로 가져 가실수 있도록 해 더욱 열심히 만드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메이커 연수에 참여한 대부분의 학부모님들은 처음 해 보는 활동에 대해서 호기심 반, 재미 반의 긍정적인 반응을 활동 내내 보였으며 이러한 활동을 처음 해 본 전○○ 학부모님은 “이러한 학부모 메이커 연수를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여러 학부모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런 좋은 자리를 만들어주신 교장선생님 이하 학교의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런 활동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본교 강성호 교장선생님은 “비록 코로나 시대이긴 하지만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학부모님들이 원하고 좋아하는 학부모 메이커 연수를 진행해 보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학부모님들께서 굉장히 만족하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도 이런 학부모 메이커 연수를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지원할 생각이다.”라고 강조했다.  

/박창근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