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족과 함께하는 부남초등학교 작은 운동회 실시

  • 입력 2022.10.13 16:15
  • 기자명 이재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 부남초등학교(교장 류재하)는 가을을 맞이해 10월 11일(화)에 유치원생 3명, 초등학생 16명, 중학생 12명과 학부모 28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하는 작은 운동회’를 실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간 치러지지 못했던 터라 학생, 학부모, 교사들의 남다른 기대 속에 운동회가 시작됐다.

오전에는 공동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인근 이전초등학교 학생들을 초대해 함께 에어바운스 체험을 했다. 학생들은 오랜만에 만난 이전초등학교 친구들과 같이 신나게 뛰어놀며 근황을 나누었다. 오후에는 류재하 교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운동회의 필수 종목인 계주, 줄다리기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학부모회에서도 어묵, 만두, 솜사탕, 팝콘 등 학생들이 좋아하는 간식들을 직접 만들어 나눠 주며 오랜만에 열린 운동회를 축하했다. 학부모 회장 권ㅇㅇ씨는 “학생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 학교에서 애쓰시는데 학부모들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부남초등학교 류재하 교장은 “코로나로 인해 실시하지 못했던 가을 운동회를 오랜만에 개최하게 돼 기쁩니다. 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부모 참여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재구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