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 DGB대구은행과 입장권 5000매 구매 약정 체결

  • 입력 2022.08.10 15:54
  • 기자명 박창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가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와 입장권 구매약정 체결식을 가졌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DGB대구은행에서 10일 시장실을 방문해 엑스포 입장권 5,000매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

DGB대구은행은 ‘고객감동경영’이라는 핵심 경영 철학 아래 새로운 금융환경의 예측하기 어려운 급격한 변화와 위험을 극복하고 고객에서 새로운 경험가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금융사다. 

1967년 국내 최초의 지방기업으로 지역성장을 위한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는 동시에 미래성장의 핵심동력인 디지털 금융과 글로벌 금융을 체계적으로 확대시키고 있다.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입장권 구매 및 기증을 지원하게 됐다”며 “엑스포의 성공개최는 영주시 발전의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임성훈 은행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창근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