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송파구에서는 채용설명회, 집에서 본다!

7월 28일, 송파구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16시~20시 생중계
LG전자, 지이헬스케어코리아 등 6개사 인사담당자 참여…실시간 궁금증 해결

  • 입력 2022.08.03 15:47
  • 기자명 이연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7월28일 기업의 채용정보를 집에서 골라 듣는 ‘2022 송파구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LG전자, 지이헬스케어(GE Healthcare)코리아, 아데코코리아, 동구바이오제약, 알서포트, 메가존클라우드 총 6개사가 참여했다. 

참가 기업들은 올해 하반기 중에 약 60여 명의 인재를 채용하기로 했다. 

구는 구직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청년친화기업과 대기업, 외국계기업 등 다양한 기업의 인사실무담당자를 초빙했다. 

28일 16시부터 20시까지 회상회의프로그램(Zoom)을 통해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개인 노트북, PC 사용이 가능한 전국 어디에서나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인사실무담당자가 기업 소개 및 채용 일정, 절차 등을 설명하고, 신청자의 사전 질문과 현장 질문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기업에게는 기업홍보 기회가 되고, 구직자들에게는 실질적인 채용정보를 얻는 자리가 됐다.

참여 희망 구직자는 27일까지 인터넷 주소창에 ‘bit.ly/송파구채용설명회2’를 입력해 접속을 마쳤거나, 송파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돼 있는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마쳤다. 

신청 인원은 별도로 제한하지 않았다. 

/이연웅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