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시인재육성재단 2022년 상반기 청렴실천 결의대회 가져

  • 입력 2022.06.12 15:32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은 지난 7일 김태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각 부서장 및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탄중앙이음터센터에서 2022년 상반기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반부패 청렴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하고 청렴문화 조성에 대해 새롭게 결의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청렴실천리더 임명식 결의문 낭독 갑질근절 서약 청렴실천협의체 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직원들은 갑질근절 서약을 통해 갑질 및 부당업무 지시를 근절해 갑질 문화를 근절하고 서로 존중하며 소통하는 인권존중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재단은 이날 가진 청렴실천협의체 회의에서 이해충돌방지법 ESG 연계 청렴실천 등 청렴과 관련한 다양한 현안을 안내하고 의견을 수렴해 청렴정책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김태호 대표이사는 재단이 지난 화성시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1위를 했던 것은 직원들의 청렴실천에 대한 관심과 의지로 이룬 결과라며 이러한 관심과 의지를 바탕으로 실효성 있는 청렴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청렴활동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청렴마일리지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으며 청렴소식지 창간 및 반부패 자율시책 추진을 통해 대내외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국승우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