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십계’ 극장가 호평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 흥행 예고!

주말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등극!!

  • 입력 2021.12.07 09:55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성경 속 하나님을 대면해 아는 자,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끌고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기적 같은 여정을 다룬 바이블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가 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말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개봉돼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영화 <십계>는 “너무 좋은 영화입니다. 감명 있게 봤어요”(cgv di**ud**), “활자로 된 성경으로만 알던 내용을 영상을 통해 보게 되니 더 하나님의 능력을 믿게 되네요”(cgv 콩콩이**), “성경 속에 나와 있는 인물들을 애니메이션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서 성경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들의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의 기적 행하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영화”(cgv 주찬양*), “잘 모르던 성경 내용을 재미있게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cgv kj**e**), “하나님 말씀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이었어요”(네이버 wow**), “난 너와 있어서 좋았다! 말씀 내용에 충실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가족과 잘 봤어요~”(네이버 p800**), “최고의 몰입도!”(네이버 fire**), “처음부터 몰입도가 장난 아닙니다. 내내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져 울었어요”(네이버 hyun**), “감동적인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힘든 시기 고난과 역경에 맞서 하나님의 은혜와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를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네이버 sim**) 등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입소문 열풍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모세’의 여정을 통해 진정한 믿음과 복음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신하게 해줄 영화 <십계>는 지난 2일 개봉돼 주말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호평 속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