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안 지도읍 여성단체협의회,‘사랑듬뿍’김장나눔 행사

세계자연유산 등재 기념 스티로폼 없는 친환경 김장나눔에 앞장

  • 입력 2021.12.01 11:54
  • 기자명 김복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복현 기자 / 신안군 지도읍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영례)는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2021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을 실시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 60여명의 회원들이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행사가 진행됐으며, 450세대에 사랑이 듬뿍 담긴 2,700포기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어려운 시기에 많은 분들의 격려와 후원이 줄을 이어 더욱 빛을 발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북신안농협(조합장 양영모)에서 1200포기의 절임배추를, 신안젓갈타운(상인회장 박천일)에서 200kg 새우젓을, 신안어의풍력발전 주식회사(대표 강희석)에서 300만원을 후원하는 등 기관 및 단체에서도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사랑이 듬뿍 담긴 김장김치를 전달 받은 외로운 이웃들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이런 좋은 나눔이 있어서 추운겨울을 외롭지 않게 보낼 수 있다”면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도읍여성단체 김영례 회장은 “어렵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김장나눔행사는 춥고 힘들어도 언제나 행복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된다”며 “외로운 이웃들이 김장김치를 드시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성주 지도읍장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봉사하고 후원해 주신 모든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많은 활동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