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 동탄중앙이음터, 화성동탄경찰서와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 입력 2021.10.18 15:43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동탄중앙이음터센터는 지난 15일 화성동탄경찰서와 함께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화성동탄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 및 동탄중앙이음터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한 이날 캠페인은 동탄중앙초등학교 교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알렸다.
또한 동탄중앙이음터는 1층 로비에 화성동탄경찰서에서 주최한 학교폭력 예방 공모전의 우수작을 17일까지 전시해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동탄중앙이음터 동탄중앙초등학교 화성동탄경찰서가 함께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지역사회 유관기관이 협력해 학생들에게 안전한 지역사회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전달했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한 학생은 많은 분들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학교폭력은 없어저야 한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고 친구들과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태호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화두가 되는 학교폭력과 관련해 시민들과 학생들의 경각심을 고취시킬 수 있었다며 학교와 연결된 학교복합화시설로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앞으로도 학교폭력을 예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탄중앙이음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안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