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한 담론 제시 사회발전 견인

경기도교육감 이 재 정

  • 입력 2021.05.24 15:24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축사)

서울매일 창간 15주년을 경기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진실하고 공정한 뉴스를 전하기 위해 애쓰시는 서울매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서울매일은 시민을 위한 언론으로 정치, 경제, 행정, 사회, 문화, 역사 등 다양한 분야 뉴스와 지방자치 현안을 발 빠르게 전달해왔습니다. 또 다양한 삶의 현장과 이면의 목소리를 조명하고, 공동체를 위한 건강한 담론을 제시하며 사회 발전을 견인해 왔습니다. 오늘날 급변하는 언론환경 속에서도 서울매일은 독자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언론 본연의 임무를 다하고 새로운 언론의 길을 찾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기교육은 ‘학생과 현장’을 중심에 두고, 혁신교육의 변화를 미래교육으로 새롭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저마다 역량을 개발하고 스스로 미래를 당차게 열어갈 수 있도록 열정과 동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학교를 넘어 마을과 지역 전체가 교육 장소이자 교육 내용, 교육 조력자가 되고 ‘학교다운 학교, 교육다운 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서울 매일 창간 15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경기교육이 만들어 가는 새로운 희망에도 여러분이 함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서울매일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 5. 25.
경기도교육감 이 재 정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