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OODTV-파이오니아21, 기독교 가치 담은 콘텐츠 위해 협력

  • 입력 2021.02.08 11:44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기독교복음방송 GOODTV(대표이사 김명전)가 기독교영화제작사 파이오니아21(소장 김상철)과 콘텐츠로 복음은 전하기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GOODTV와 파이오니아21이 5일 서울 영등포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GOODTV 김명전 대표와 임직원, 파이오니아21 김상철 소장과 한국기독교영화제 배우 권오중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날 △GOODTV 매체를 통해 파이오니아21 활동 및 콘텐츠 적극 홍보 △ 파이오니아21 제작 및 배급 콘텐츠 GOODTV에 우선제공 △복음 전파 사역 및 상호 발전 위한 추가사업 협력 등의 내용이 담긴 양해각서를 교환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기독교인과 비기독교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보급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 기독교의 위기론이 대두되는 이때, 기독교 가치를 구현한 콘텐츠로 기독교 정신을 다시 살릴 수 있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
김명전 대표는 기독교 콘텐츠는 세상의 인기를 구현하는 것이 아닌 기독교 가치를 구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철학자 김형석 연세대학교 명예교수의 말을 인용해 ”기독교 정신이 살아야 100년 뒤에도 기독교는 희망이 있다”면서 양사가 함께 기독교를 살리는 주춧돌이 되자고 강조했다. 
김 소장은 “겉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안도 바뀌어야 한다”며 “기독교 핵심 가치를 담은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 한 명의 영혼이라도 구원시킬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우 권오중 위원장은 GOODTV 다번역성경찬송 앱의 오랜 애용자라고 소개하며, 하나님께서 저희를 이미 훈련시킨 후에 GOODTV와 만나게 하신 것 같아 감사하다는 말로 미디어선교에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양 기관은 올해 9월 11일 제6회 한국기독교영화제를 함께 준비하기로 협의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