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도시공사 소통상생협의회 현장 방문 설명회 개최

  • 입력 2020.11.24 15:10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화성도시공사(HU공사 사장 유효열)는 지난 23일 소통상생 협의회 구성원과 함께 공사에서 추진 중인 아산국가산업단지 유보지 조성(우정읍 이화리 일원) 및 H-테크노 스마트 복합산업단지 조성(양감면 요당리 일원)사업 현장방문 설명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소통상생 협의회는 공사의 사업 추진 및 관리운영에 대해 지역사회와 보다 활발하게 교류하고 상생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화성도시공사 임직원과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가 함께하는 협의체로 2019년 6월 처음 시작돼 현재까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이번 협의회 현장방문에는 기획행정위원회의 황광용 위원장을 비롯 다수의 기획행정위원들이 참석해 설명회를 통해 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 진행 사항을 공유했다.
황광용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은 소통상생 협의회를 비롯해 다양한 정보 공유를 통해 도시공사와 의회의 소통을 강화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통 강화를 당부했다.
한편 유효열 HU공사 사장은 소통상생 협의회와 함께 투명한 업무 공유를 통해 지역사회와 더욱 긴밀하게 교류 하겠다고 화답하고 아울러 이와 같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앞으로 화성도시공사가 화성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