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구 송현1ㆍ2동, 새콤달콤 오미자청 나눔 행사

  • 입력 2020.10.14 14:16
  • 기자명 채영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영두 기자 / 인천 동구 송현1·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송현1·2동 주민참여예산 경제일자리, 마을공동체분과 주관으로 ‘오미자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송현1.2동 주민참여예산 사업의 네 번째 행사로, 경제일자리 마을공동체분과 위원들이 관내 주민들을 위해 오미자청을 만들어 주민들과 나눔으로써 주민복지를 향상 시키고 주민참여예산사업에 대해 주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경순 분 과장은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사업을 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는데 많은 주민들께서 우리가 지금까지 진행한 여러 나눔 행사를 통해 즐거워하시고 고맙다는 인사를 해 주셔서 많은 보람을 느낀다”며 “다음 달에 이어질 반찬 나눔 행사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박찬주 송현1·2동장은 “주민참여예산 사업은 주민들에게 아직 생소하지만 이렇게 위원님들이 많은 고민을 해 주시고 적극적으로 사업에 임해 주시는 것만으로 의미가 크다”며 “주민들의 노력 덕분에 주민참여예산 사업이 성공적으로 뿌리를 내리고 있다”고 평했다.
이날, 행사에 직접 참여한 허인환 동구청장은“코로나19로 많은 활동이 위축되고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송현1·2동 주민참여예산 분과위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동구의 활력이 살아나는 것 같다”고 격려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