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칠승 후보, 유튜브 통해 선거사무소 방구석 집들이 진행상황 공개

  • 입력 2020.04.01 15:11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경기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지난 30일 유튜브 권칠승사이다.란 채널(https://youtu.be/spLwjCD9UfA)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21대 총선 후보자 선거사무소 집들이를 공개했다.
권 후보의 선거사무소 집들이 공개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문재인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와 더불어민주당의 비대면 선거운동 지침에 따른 것으로 지난 16일과 19일에 진행한 랜선 출마선언 랜선 공약발표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다.
이날 유튜브와 SNS를 통해 사이다캠프(선거사무소)의 내부를 직접 설명하는 권 의원을 지켜본 유권자들은 평소 딱딱하고 형식적인 기존 선거사무소 개소식 틀에서 벗어나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호평이다.
권 의원은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있는 상황에서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홍보본부장으로서 사회적 거리 두기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했다며 집에서 마치 1열에 앉은 것처럼 편하게 선거사무소 집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고 ‘온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전했다.
한편 사이다캠프로 명명한 자신의 선거사무실을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한 권 의원은 화성시민 여러분과 함께 진심을 다해 일하겠다며 함께하면 이길 수 있습니다 민주당과 함께 국민을 지키겠습니다.라고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