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시의회 명절 앞두고 소외계층 찾아 이웃사랑 실천

  • 입력 2020.01.21 15:17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화성시의회(의장 김홍성)는 설 명절을 앞두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을 보내기 위해 관내 무료급식소와 복지시설 등을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먼저 20일 오전 김홍성 의장은 화성시 남양읍에 소재한 무료급식소를 찾아 백미를 후원하고 급식소를 찾은 어르신께 점심 배식 봉사를 마친 후에 급식소 관계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같은 날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도근)와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신미숙) 교육복지위원회(위원장 임채덕)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차순임)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둘다섯해누리(서신면) 브니엘복지원(팔탄면) 화성의 집(기산동) 보배로운 요양원(양감면) 등 관내 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종사자들과 담소를 나누며 격려했다.
이웃사랑에 실천에 나선 의원들은 한결 같이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훈훈하고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애정을 갖고 주변을 둘러봐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화성시의회는 이번 설에도 복지시설 6곳에 백미 1,200㎏을 후원하고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조성에 분주히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