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학습레일 사업, 올 한 해 성과를 공유하다

성과공유회‘근사(近思)한 콘서트’와‘근사(近思)한 전시회’성료

  • 입력 2019.12.26 13:04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시 평생학습 브랜드인 의왕학습레일 사업의 올 한 해 성과를 나누는 자리인‘근사(近思)한 전시회’와‘근사(近思)한 콘서트’를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의왕시청 제1별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의왕학습레일 사업의 일환인 의왕인생대학 수강생들의 배움의 성과품과 인생도서관 사람책의 작품, 평생학습동아리의 지속적인 공동체 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성과품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근사(近思)한 전시회’에서는 천연염색, 사군자, 서예, 조명작품, 유화, 프레스플라워, 보태니컬아트, 동아리 활동집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며 시민들과 함께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23일에 열린‘근사(近思)한 콘서트’에서는 의왕학습레일 거점기관 관계자·학습자, 사람책, 학습동아리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생도서관 사람책의 경험을 공유하는‘2인 2색 특강’과 건축가 유현준 교수의 특강‘당신의 별자리는 무엇인가요’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한 관람객은 “친구가 강좌를 수강하면서 만든 작품을 보러 왔는데, 이런 멋진 전시장에 작품이 전시된 것을 보니 부러웠고, 나도 기회가 생기면 강좌에 참여해 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이번 의왕학습레일 성과공유회는 올 한해 사업에 참여한 분들의 노력과 열정을 엿볼 수 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의왕인생대학 거점기관을 제공해 주신 대표자분들과 사업에 참여해 배움과 나눔을 실천한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