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 ‘2019 꿈, 멘토의 날’성료… 꿈 멘토들을 위한 감사 나눠

꿈 멘토 유공자 시상식, 활동보고 및 우수사례 발표 등 진행

  • 입력 2019.12.18 14:31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꿈터’는 지난 17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2019 꿈, 멘토의 날’을 개최했다.
‘꿈, 멘토의 날’행사는 관내 초·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의 진로직업체험을 위해 힘써온 여러 분야의 멘토들을 초청해 감사의 시간을 갖고, 분야별 사례 나눔을 통해 다양한 진로활동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진로협력 유관기관, 직업체험처, 직업인 재능기부자, 중고등학교 진로부장, 시간여행 2030 진로탐색 강사단, 진로코치단, 한국대학생 멘토연합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유공자 시상식, 활동보고 및 우수사례 발표 등이 진행됐다.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한 진로활동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에서는 직업체험처 프라임파노라마, 에코인아트, 진로코치단 남명순씨, 시간여행2030 진로탐색강사 이은정씨, 재능기부자 권동우씨, 티브로드ABC 김태영씨가 각각 의왕시장상을 수상했으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상에는 계원예술대학교 권충씨, 한국대학생멘토연합회 지유나씨, 의왕부곡중학교 이계숙씨, 모락고등학교 조영신씨가 수상했다.
또한, 시상식에 이어 진행된 진로활동 사례발표 및 축하공연을 통해 올 한해 활동을 돌아보고 서로간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민재 의왕시청소년수련관장은 “오늘 참가해 주신 여러 멘토들 덕분에 청소년들이 각자가 원하는 꿈을 키워가며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2020년도에도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와 함께 청소년들의 진로교육 활동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