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청소년 축제 청소년들의 정기적인 수상한 축제 개최

  • 입력 2019.10.14 11:31
  • 기자명 오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형민 기자 /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주도한 2019. 청소년 축제 “청소년들의 정기적인 수상한 축제” (이하 청.정.수.축제)를 개최한다.
은평구가 주최하고 제8기 은평구 청소년참여위원회와 한국청소년 동아리연맹 주관으로 10월 19일 13시에 ‘2019. 청.정.수. 축제’가 구파발역 3번 출구(롯데몰 은평점 옆 부지)에서 진행된다 축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주도해 운영하는 ▲청소년 ZONE, 진로·진학에 도움주는 ▲교육·콘텐츠 ZONE, ▲포토 ZONE, ▲버스킹 ZONE, ▲먹거리 ZONE,▲게임 ZONE, ▲청소년 음악 경연대회로 테마를 분류해 각종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특히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해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청소년 음악 경연대회는 EDM 디제잉으로 시작해 1차 예선을 통과한 청소년 동아리 10팀의 열띤 경연과 치타, 레인보우 노트 등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은평구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이번 축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 주도의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많은 청소년들이 잠재된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