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980년 전두환 신군부 시절 박영록前의원 재산을 강제로 강탈한 재산을 정부는 조속한 시일에 환원해야 한다.

  • 입력 2019.05.21 15:27
  • 기자명 안찬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찬호 기자 / 80年 신군부가 10월 26일 사건 이후 최규하 대통령 하야에 나선 것은 또 다시 헌정을 유린하는 국가의 반란임으로 즉각 중단하라는 박영록 前 의원의 정치활동을 원천봉쇄하기 위해 영장도 없이 지하실에 불법 감금하고 국회의원 사퇴서와 집권정치 포가각서를 받기 위해 온갖 고문과 폭행 위협 등 가혹행위를 가한 데에 정부는 박영록 前 의원과 그의 가족에게 정중하게 사과해야 한다.
국가는 그를 부정부패 반사회인으로 조작해 정치생명을 끊기위해 6천만원에 불과한 그의 재산을 30배인 18억으로 조작해 국고에 헌납한 것처럼 가장하고 사실은 서울시가 6천만원 으로 대납토록 해 전두환 신군부가 음모로 꾸민 박영록 前 의원 재산을 정부는 조속한 시일 내에  환원 해야 한다.
전두환 신군부가 박영록 前의원의 정치 활동을 원천 봉쇄하고 자택에 불법 감금하고 외부와의 접촉을 끊은 채 단전. 단수까지 해 겨울 밤을 촛불로 지새우며 식량은 민주화 을 열망하는 당원동지 들이 공급해 주는 식량 으로 연명을 하면서 비굴하게 굴하지 않고 민주화의 큰길로 나서서 전두환 신군부와 맞서서 항거 했다.
박영록 前 의원은 살집이 없어 3평짜리 콘테이너에서 살면서 하루라도 민주화가 되기를 항시 하늘에다가 기도를 올리곤 했다. 생활 환경이 어려워지면서 차남이 부모님을 제대로 모시지 못하는 이 불효자식을 용서해 달라며 혈서를 써 놓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90세 노모는 열악한 환경에 심장에 혹이 생겨 피를 토하며 병원에 실려가도 비싼 입원비로 약 하나 제대로 쓰지 못하고 세상을 원망하며 떠나야 했고 헌법에 보장된 국민의 참정권, 재산권, 거주 3권마저 전두환 신군부가 삼청교육대학살, 광주시민 학살,등 야당정치인 ,재야인사, 민주화을 외치는 학생 등 백성을 상대로 고문과 구타로 만행을 저질렀다.
前 김대중대통령 장남 김홍일 전의원도 1980年 신군부의고문 후휴증 으로 결국은 하늘나라로 영면 했다. 광화문 민중의 촛불로 탄생한 문재인정부는 억울하게 피해를 당한 민주화 투쟁에 헌신해온 박영록 前 의원 재산을 즉각 환원 해야 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