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수색동주민센터-LG수색전자, 지역 내 공생의 복지공동체 구축

  • 입력 2019.04.22 11:46
  • 기자명 오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형민 기자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수색동과 LG수색전자(대표 박영관)은 2019년 4월 15일(월) 수색동주민센터에서 『지역 내 공생의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임태수 수색동장과 박영관 LG수색전자(주)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 상호서명 및 교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LG수색전자(주)는 1973년 현재의 수색동주민센터자리에 문을 연 이후로 약 45년간 지역주민들에게 친절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판매를 통해 지역주민의 사랑방으로 기능해왔다. 특히 LG수색전자(주) 박영관 대표이사는 2005년 제1회 시작으로 매년 수색동 주민자치단체 및 수색동 주민센터가 주축이 된 주민소통·축제의 장인「물빛 한마음 축제」에 매년 1천 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지원해왔다. 2018년에는 구민의 날 기념식 ‘제38회 은평대상’에서 ‘아름다운기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LG수색전자(대표 박영관)은 업무협약(MOU)을 통해 수색동주민센터가 지원을 요청한 빈곤위기·취약계층에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가전 및 냉·난방용품 후원하고, 더불어 추가적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태수 수색동장은 협약식에서“LG수색전자가 그동안에도 우리 수색동주민들을 위해 많은 후원을 해 주신데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금번 협약이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마을공동체 조성의 초석이 되고, 작은 배려와 적극적인 참여들이 모여 나눔이 일상이 되는 마을 복지공동체 조성에 기여 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LG수색전자 박영관 대표이사는 “빈곤위기·취약가구들이 더위에 시원한 여름을, 추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할 것이며 업무협약을 성실히 지켜 수색주민의 건강한 삶의 동반자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