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9회 꿈누리 청소년축제‘ 오싹 ’(오늘 싹다 모여!) 개최

27일 오후 4시~9시, 할로윈 주제 다양한 체험거리 등 마련

  • 입력 2018.10.19 14:46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 의왕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민재)는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수련관 자의누리터 및 꿈누리카페에서 제9회 꿈누리 청소년축제‘오싹’(오늘 싹다 모여!)를 개최한다.
이번 제9회 꿈누리 청소년축제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소속 자치기구(문화기획단, 기자단, 자원봉사단,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동아리가 함께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다.
축제에는 미션게임, 특수분장, 젤네일아트, 야광탱탱볼 만들기, 할로윈 의상 및 소품 대여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비롯해 할로윈주스, 와플감자튀김, 어니언링, 종이컵 계란빵 등 맛있는 먹거리 부스가 열린다. 또한 청소년동아리의 댄스공연과 극단 사춘기가 공포를 주제로 한 연극‘pretend’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은 10월 청소년 문화의 날을 맞아 저녁 7시부터 2시간동안‘공포미션체험’이 수련관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체험은 구미호의 구슬을 찾아오는 미션공포체험으로 최대 4명 10팀까지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단 중·고등학생만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체험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신청은 의왕시청소년 수련관(031-346-8203)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축제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수련관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박민재 관장은 “꿈누리 청소년축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라며“청소년들이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행사를 주제로 한 만큼 관내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