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에듀원, 한국소아암재단에 헌혈증 기부

KG에듀원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모아

  • 입력 2018.10.16 12:24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KG에듀원은 지난 12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소아암재단에 방문해 ‘임직원과 수강생이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데이’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을 전달했다.
KG에듀원의 사랑의 헌혈데이는 생명 나눔과 이웃사랑의 실천과 올바름 기업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진행하는 헌혈행사로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약정을 맺은 이후 3번째 행사이다.
KG에듀원 문용우 대표이사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주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도움을 약속했다.
이에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마음만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KG에듀원을 시작으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활발해지기 바란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KG에듀원은 “꿈을 이루어 주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이라는 비전으로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사, 세무사, 대학편입, 취업자격증, 학점은행, 직무교육, IT교육, 인테리어교육’ 등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KB증권을 기업공개(IPO) 대표주관사로 선정해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치료비, 수술비 지원사업 및 소아암어린이 쉼터 운영, 학습지원사업, 정서지원사업, 헌혈증 모으기, 가발지원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