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구, 신규공무원 및 전보 등 임용행사 개최

  • 입력 2018.09.04 14:32
  • 기자명 윤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길상 기자 / 인천 중구는 지난 3일 중구 월디관 회의실에서 “신규공무원 및 전보 등 인사발령에 따른 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천 중구는 이번 인사발령을 단행하면서 신규임용자 28명, 전보 및 복직자 107명 등 총 135명에 대한 임용장을 수여했다. 특히, 이번 신규임용은 ▲일반행정직 13명 ▲세무직 1명 ▲사회복지직 2명 ▲수산직 1명 ▲보건직 3명 ▲간호직 3명 ▲환경직 1명 ▲시설직 4명 등 다양한 직렬를 채용해 복잡하고 다양한 민생행정 수요에 대응하도록 했다.
이날 수여식에서 홍인성 중구청장은 새로이 중구 공무원으로 임용된 신규임용자 총 28명에게 합격 축하와 함께 새로운 중구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하면서 “뜻깊고 영광스러운 인천 중구 공무원의 첫 발걸음이니 만큼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해 자신의 발전은 물론 중구발전을 위해 맡겨진 업무에 충실히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홍 구청장은 하반기 들어 100여명이 넘는 전보 및 복직자에 대한 인사발령을 단행하면서 “근래 재난 대비 비상근무를 충실히 수행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우리 공직자가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나가면 주민들이 더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 관계자는 “이번 신규자 발령을 통해 휴직과 공로연수 등으로 결원이 발생한 부서를 충원하면서 대민행정서비스를 좀 더 향상시킬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업무능력을 더 향상시켜 주민이 행복한 중구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