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옹진, 신규 공무원 임용장 수여식 가져

장정민 옹진군수, 가족과 함께 공직 첫걸음 격려

  • 입력 2018.08.27 16:13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장정민 옹진군수는 8월 27일(월) 옹진군청 효심관에서 신규 공무원 38명을 비롯한 가족 및 옹진군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을 갖고 공직 첫걸음을 격려했다.
이번 수여식은 오랜 수험기간 동안 응원해준 가족 및 친지 등을 초대해 함께 축하하며 공무원으로서 처음 공직생활을 시작하는 신규 공무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공직의 가슴 벅찬 출발을 시작한 신규 공무원들은 임용장을 받고 선배 공직자와 가족들의 따뜻한 응원 속에 ‘군민이 행복한 기회의 땅 옹진’의 성실한 공직자로서 군민과 소통하며 언제나 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신규 공무원들에게 임용장을 수여한 장정민 옹진군수는 훌륭한 인재로 키워서 옹진군으로 보내준 부모님들께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신규공무원들에게 “옹진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과 젊고 당당한 패기로 군민으로부터 인정받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공직자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임용된 신규공무원 38명은 직렬에 따라 본청 및 면으로 배치돼 공무원으로서 소양을 쌓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담당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