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H건설, 백령 노인 요양원 방수공사 완료

지역에 어렵고 힘드신 분들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펼칠 것

  • 입력 2018.07.12 14:38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백령주민자치위원장 및 JH건설㈜(대표 홍태형, 대청면 소재)의 후원으로 백령 노인 요양원의 방수공사를 지난 7월 11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수공사는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백령 노인 요양원에서 우천 시, 물이 새는 곳이 많아 요양원에 입원중인 어르신들과 직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백령주민자치위원장과 JH건설㈜ 대표에게 도움을 요청해 진행하게 됐다.
방수공사를 시행한 JH건설㈜ 홍태형 대표는 “서해5도에 노인 요양원이 백령도에 단 한 곳 있는데 우천 시마다 매번 비가 새는 곳이 많아 입원중인 어르신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서해5도 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 공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조금 더 일찍 관심을 갖지 못해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에 어렵고 힘드신 분들을 위해 많은 봉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심효신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이인호 백령면주민자치위원장은 “적지 않은 예산이 소요되는 공사를 흔쾌히 도와주신 JH건설㈜에 감사한 마음이다.”면서 “앞으로도 백령면에 어렵고 힘드신 분들이 안계신지 주위를 둘러보고 편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