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조준 설교집 ‘하나님의 지상명령’ 출간

한국교회의 탁월한 지도자 박조준 목사가 말하는 신앙의 원리!

  • 입력 2018.07.06 12:23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누구를 의지하고 신앙생활을 하는 것이 아니라 홀로 하나님과 나와의 관계를 꼭 맺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지상명령』은 한국교회의 대표적인 설교자인 박조준목사가 말하는 기독교신앙의 핵심을 담은 책이다. 이 땅의 순례 여정에서 만나는 많은 질문들을 명쾌하게 풀어내며,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는 삶의 구체적인 과정을 보여준다. 그리고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성경을 통해 뜨거운 불이 붙기를 소망하고 있다.
박조준목사는 난해한 신학의 내용을 현대 그리스도인들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탁월한 설교자이다. 신앙생활의 핵심 내용을 간결하고 명쾌하게 독자들에게 들려준다. 독자들은 『하나님의 지상명령』을 읽으면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지상명령』은 바로 그 놀라움을 경험하게 해주는 책이다.
거룩한 빛 광성교회 정성진목사는 추천사를 통해 “박조준목사님은 단순히 설교의 모델로서 뿐만 아니라 격동의 세월을 앞서가신 신앙의 선배요 목회의 선배로서 더욱 존경할 분이다”며 “박목사님께서 이 책에서 말씀하다시피, 설교라는 것은 어찌 보면 목회자의 삶의 결과물로서 드러나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목사님께서는 대형교회 목회자에게 손을 뻗어 자신들의 정치적 정당성을 확보하려고 한 신군부정권의 요청을 거절하셨고 이 때문에 그들의 교묘하고 악한 함정에 걸려 당시 오욕을 뒤집어쓰셨다”며 “그러나 악인을 심판하시고 의인을 높이시는 하나님께서 세월이 흘러 잃어버린 명예를 회복시켜 주셨다. 이는 모두 하나님의 말씀 앞에서 타협 없이 살며 순도100%의 말씀을 전하고자 노력하신 목사님의 삶의 열매였다”고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