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민선7기 장정민 옹진군수, 취임식 거행

군민이 행복한 기회의 땅 옹진, 새로운 출발 선포

  • 입력 2018.07.02 15:10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민선7기 장정민 옹진군수는 7월 2일 수봉공원 현충탑 참배와 함께 군청 효심관에서 각계 각 층 인사 및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화합을 도모하는 취임식을 갖고 4년간 옹진군 변화와 혁신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장 군수는 ‘군민이 행복한 기회의 땅 옹진’이라는 군정목표와 ‘차별 없는 옹진! 풍요로운 옹진! 평화로운 옹진!’ 등 군정 3대 비전을 제시했다. 그리고 소통과 경청의 군민중심 행정, 지역과 계층 간 차별 없는 균형발전, 바다와 농토가 풍요로운 경제발전, 군민이 우선되는 해상교통, 생활이 편안한 맞춤형 복지구현 등을 약속했다.
그는 “군민과 함께하는 해양관광구현, 옹진이 중심 되는 서해평화조성, 군민이 살기 좋은 쾌적한 환경조성 총 8개의 군정방침을 제시했으며 군민과 함께 새로운 변화를 이뤄낼 것”을 다짐했다.
장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옹진군이 더 큰 옹진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으며, 지난 과거는 모두 잊고 모든 지역과 계층이 통합하는 하나 된 마음으로 손을 맞잡고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옹진군이 기회의 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장맛비가 내리는 기상악화 속에서도 참석해 주신 군민 여러분들과 내외 귀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모든 이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공직자들에게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군민과 마음을 열고 소통하면서 군민들이 공감·만족·감동하는 행정을 펼쳐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