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OODTV 강연프로그램 멘토링코리아 시즌2

계획된 우연을 통한 그분의 역사 : 이진희 HR 솔루션 개발 Priming 대표 편

  • 입력 2018.04.19 13:54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오랜만에 다시 새로운 기획으로 선보이는 <멘토링 코리아>는 숭실대학교 캠퍼스에서 젊은이들을 만나 미래의 비전을 제시한다. 숭실대 한경직 기념관에서 진행된 녹화의 첫 번째 출연자는 영국 University of Bristol 미술사석사과정을 마친 후 한국에서 수없이 많은 기업에 취업을 하려다 모두 실패를 경험했던 HR 솔루션 개발 Priming 이진희 대표다. 그녀는 새로운 길을 기도하던 중 하나님의 응답으로 자신의 경험과 함께 동역하던 파트너의 지혜를 활용해 자기계발과 청년들의 미래를 계획해주는 기업을 만들었다.

나는 무엇을 하며 어떻게 살아야 할까·
이 대표는 젊은 대학생들에게 보이지 않는 미래를 두려워하기보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해 대응하고 지혜롭게 풀어나가는 방법을 알려주는 뜻 깊은 시간을 만들어나간다. 이 대표의 강연 제목 ‘계획된 우연’은 다소 모순된 두 단어의 조합이라는 측면에서 눈길을 끈다. 이 대표는 예측할 수 없는 미래지만 준비된 자에게는 우연히 일어날 수 있는 어떠한 일들도 잘 대처할 수 있다는 주요내용으로 1시간에 걸친 귀한 메시지를 전한다. 더구나 이진희 대표는 크리스천으로서 어려운 순간과 갈등의 시기에 하나님을 의지했던 경험을 전하고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응답을 받았던 순간을 수강생들과 나눈다. 숭실대에서 진행하는 이번 <멘토링 코리아>의 첫 번째 강사인 이진희 대표의 강연은 4월 22일 오후 6시 30분[본방], 4월 25일 오후 7시 10분[재방]에 GOOD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시대를 이끌어갈 수많은 젊은이들이 도전을 받고 하나님의 비전을 깨닫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GOODTV 방송은 KT Skylife 193번, IPTV(KT 234번, SK 303번), 케이블TV(CJ 헬로비전323번, 티브로드 224번, 딜라이브 303번, HCN 서울 545번, 그 외 614번, 남인천 406번, 하나 172번, cs푸른 703번, 울산중앙208번, 충북 191번)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와 GOODTV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