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 도내 섬유기업 기술개발에 1억 원 지원

  • 입력 2018.04.17 16:22
  • 기자명 이성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모 기자 /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다음 달 5월 11일까지 도내 소재한 기업 또는 전국 소재 대학,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섬유분야 기술개발사업’ 지원과제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 섬유분야 기술개발사업’은 도내 섬유기업의 R&D 경쟁력을 강화하고 산·학·연 간 공동기술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원과제로 선정될 경우 연간 1억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섬유(피혁 포함) 분야 기술개발 지원을 통한 상용화 제품 개발 과제가 대상이며, 총 지원 규모는 3억 원 내외다.
사업 참여 시 기업 및 학교, 연구기관의 단독 참여는 불가하며, 기업과 1개 이상의 대학 또는 연구기관이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기술개발을 추진해야 한다.
사업 신청은 경기도 R&D 관리시스템(http://pms.gbsa.or.kr)에서 인터넷 전산 등록 후 전산접수증 출력본과 신청 관련 서류들을 5월 11일 18시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한의녕 원장은 “자체 기술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섬유분야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산·학·연 간 공동 연구개발 시너지 창출을 위한 사업”이라며, “상용화 제품 개발을 준비중이거나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이번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