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흥발전본부 새봄맞이 사랑나눔 사회공헌활동

  • 입력 2018.04.16 16:19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 나눔봉사단은 4월 16일 인천시 남구 주안동에 위치한 미추홀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사랑나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나눔봉사단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봄을 맞아 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시설내부, 창틀 및 외부 청소, 시설 앞 도로, 지하주차장 청소 등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복지관 이용자의 복지향상을 위해 기부금 3백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
김부일 본부장은 “영흥발전본부는 앞으로도 사랑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상생과 나눔문화를 실천할 것”이라며, “인천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인천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빛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추홀 종합사회복지관은 2001년 6월 개관해 아동·청소년 발달센터, 저소득층 어르신 돌봄 및 급식 서비스, 장애인 사회적응훈련 및 자립능력 향상 등 취야계층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전문 사회복지관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