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우 9대 일산동구청장 취임식 개최

새해 구내식당서 직원과 떡국 나누며 응원

  • 입력 2018.01.03 14:27
  • 기자명 홍성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봉 기자 /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동구는 지난 2일 17시 구청 대회의실에서 360여 명의 공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9대 유한우 구청장 취임식’을 가졌다.
제9대 유한우 일산동구청장은 ▲1979년 10월 고양군 중면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2009년 9월 사무관 승진 후에는 일산동구 중산동장, ▲고양시 국제전시산업과장, 체육진흥과장, 문화예술과장, 행정지원과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2017년 2월 서기관 승진 후에는 교육문화국장, 의회사무국장을 역임했다.
유 구청장은 시정 역점 추진방향에 맞춰 구정운영 비전을 ‘시민 행복 도시의 중심, 일산동구’로 정하고 문화예술도시, 시민참여자치의 자치분권 실현, 균형발전 도입 확산, 사람 중심의 안전 복지 도시 등을 구현하는 데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한우 일산동구청장은 “29만 일산동구 주민을 섬기는 자세로 곳곳을 누비는 현장행정을 펼치겠다”라고 말하며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며 취임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일산동구는 이날 구청 구내식당에서 ▲환경미화원, ▲청사관리원, ▲사회복무요원,▲ 공직자 등 300여 명의 구청 직원을 위해 점심으로 떡국을 준비, 새 출발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유한우 구청장은 직접 앞치마를 두르고 직원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따끈한 떡국을 직접 식판에 담아주었다. 또한 추운 날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