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안 기능성 가공 쌀, 농협 공영홈쇼핑 방송판매 추진

다수 국내외 특허 보유 회사 12일 품평회 실시

  • 입력 2017.05.08 17:04
  • 기자명 김옥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옥현 기자 / 무안군은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현대인을 위한 저칼로리, 저당 및 저염분 식품인 쌀 가공 식품을 개발하고 농협 공영홈쇼핑 판매를 위한 품평회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달 12일 세종컨벤션센터 대연회장에서 개최되는 품평회에 참여하는 업체는 무안군 청계농공단지에 소재하고 있는 ㈜미지푸드로써, 전복 세절편기를 비롯해 전복분말 제조법, 기능성 라면 제조법, 기능성 쌀 제조법 등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특히 ㈜미지푸드는 발효 및 쌀 가공 과정의 복합특허기술과 가공미를 생산할 수 있는 조리 가공미 제조장치의 특허기술을 적용한 기계설비 및 대량생산체계를 구축해 ‘베이글녀 米’를 출시했다.
이외에도 전복죽, 라면밥, 야채비빔밥 등 즉석 조리용 관로형 쌀 튀김 특허기술을 적용한 쌀 가공 신제품 출시 등 고객의 건강을 위한 다기능 고기능성 맞춤형 생산을 추구, 최상의 제품을 생산·공급하고 있다.
고미선 ㈜미지푸드 대표는 “이번 공영홈쇼핑 방송을 계기로 현대 감각에 맞춰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간편성, 편리성, 영양적인 면을 두루 고려한 기능성 제품을 언제든지 구매가 가능하도록 판매체계를 구축하고 우리 쌀 소비를 늘려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