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운정 서희스타힐스’ 덕이역, GTX연장 수혜지에 3.3㎡당 700만원대로 관심 고조

  • 입력 2016.11.23 15:37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운정신도시 인근에 위치한 ‘운정 서희스타힐스’는 덕이역, GTX연장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운정 서희스타힐스’는 이미 경전철 탄현역과 자유로, 제2자유로 등이 인접해있어 교통망이 좋은 편인데다 여기에 신설 예정인 3호선 덕이역 지하철, GTX A노선의 최대 수혜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서울 제2외곽 순환도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이 개통 예정이여서 그야말로 트리플 역세권 및 쾌속 광역 교통망의 조건을 모두 갖춘 최상의 입지 환경을 소유하고 있다.
‘운정 서희스타힐스’는 단지 근거리에 운정신도시 상업시설 용지가 위치해 있다. 이곳 상업시설 용지에는 10조원을 투자한 세계 최대 규모의 LG디스플레이가 들어서면서 향후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가능하여, 풍부한 배후수요가 확보 하였고 또한, 현대자동차오토월드, 테크노밸리, 케이컬쳐밸리 등의 개발도 예정되어 있어 운정신도시 입주 희망자들의 아파트 수요가 넘쳐날 예정이다.
‘운정 서희스타힐스’는 운정신도시 및 일산·파주 신도시의 생활권을 형성하고 있어 운정신도시의 인프라를 비롯하여 일산에 이미 형성된 생활 기반시설을 바로 이용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단지 인근 이마트, 롯데백화점, 킨텍스, 로데오거리 등이 근접해 있고 운정호수공원 등의 쾌적한 생활 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이러한 최상의 교통환경과 편리한 생활기반 시설이 인접한 입지에 3.3㎡당 700만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파주·일산 신도시에서는 10년 전 아파트 분양 가격과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 희소성을 앞세워 홍보관 오픈 전부터 실수요자들 뿐만이 아닌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문의와 관심으로 과열 양상까지 보이고 있다.
‘운정 서희스타힐스’의 홍보관은 11월 18일 오픈해 적극적인 관심 속에 운영 중으로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483-3(메가박스 건물 내)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1600-3350으로 문의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