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북, 구호의 메아리 널리 퍼져라

상담소시설협의회, 아동·여성 폭력예방을 위한 캠페인 실시

  • 입력 2016.05.09 17:45
  • 기자명 이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기 기자 / 경북상담소시설협의회(회장 이주용)는 지난 3일 시청 별관 3층 회의실에서 아동·여성 폭력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긴급전화 1366 전국연합회 양수옥 회장과 경북도내 상담소시설 협의회 35개소, 경산시 녹색어머니회, 경산청소년 문화연구소, 경산시청, 경산경찰서 관계자 및 별누리 어린이집 아동 등 80여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여성긴급전화 1366 전국연합회 양수옥 회장은 이 자리에 모여주신 여러분들의 작은 힘이 경산을 거쳐 전국적으로 모여질 때 폭력 없는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면서, 아동학대 NO, 가정폭력 NO. 성폭력 NO, 성매매 NO라는 구호를 힘차게 제창했다.
또한 발대식이 끝난 후에 경산시청 별관을 출발해 경산시장을 거쳐 경산교 까지 현수막, 피켓을 들고서 경산 시민이 모두 공감하고 동참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거리 행진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전국에서 동시에 열리는 폭력예방 켐페인 발대식을 경산에서 개최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아동과 여성이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도시 경산을 만들기 위해 아동·여성보호 인권연대 운영 활성화 및 아동지도제작 등 다각적인 시책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