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 남구, 가족·연인과 추억 쌓아요

16일 수봉공원에서 ‘벚꽃 걷기 대회’ 개최

  • 입력 2016.04.08 18:06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인천 남구는 오는 16일 수봉공원 일원에서 ‘벚꽃 주민한마음 걷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남구체육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 수봉공원 인공폭포에서 집결, 일반코스와 가족코스로 나뉘어 진행된다.
약 90분이 소요되는 일반코스는 인공폭포를 출발해 문화센터, 수봉교, 망배단을 거쳐 약수터, 전망대 등을 둘러보고 다시 인공폭포로 되돌아 와서 종료된다.
약 40분이 소요되는 가족코스는 인공폭포를 출발해 문화센터, 수봉교, 숲학교, 현충탑, 전망대에 도착해 종료된다. 행사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숲 해설사의 안내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사진콘테스트도 개최, 참가자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촬영한 사진 중 우수작품 10~20점을 선정해 사후 시상식도 개최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로 남구 건강증진 120센터의 부스도 마련, 전문상담가 건강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는 남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3천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15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5인 이상 단체의 경우는 인터넷포털 다음 카페 ‘남구생활체육회(http://cafe.daum.net/namgusportsforall)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남구체육회 팩스(428-3835)로 신청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