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사강변도시 브랜드 오피스텔 “미사 푸르지오 시티” 분양 중

  • 입력 2015.12.03 17:45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달 27일(금) 오픈 이후 주말동안 2만여명 이상 방문
▷ 미사역세권(예정), 전호실 복층형 구조 오피스텔 높은 층고 소비자 반응 좋아
▷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 입지, 2~3층 테라스 설계 상업시설 관심 높아

㈜투게더홀딩스가 시행하고 대우건설(주)가 시공하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 ‘미사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과 상가가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성황리 분양중이다.
특히, 지난달 27일 오픈한 ‘미사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에는 춥고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3일간 약 2만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미사강변도시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풍산동, 선동, 덕풍동 일원에 조성되는 546만㎡ 규모의 공공택지지구다. 현재 막바지 조성이 한창으로 총 3만 8천여 세대, 약 9만 4천여명의 수용이 계획돼 있으며, 현재 서울 동부 최대의 주거벨트로 서울 고덕, 강일 1·2지구, 하남 풍산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이미 구도심이 개발돼 있어 의료시설, 대형 쇼핑시설, 문화시설 등을 바로 누릴 수 있어 실 거주자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이러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 2개블럭으로 조성되며, 8-2·3블록은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 10-2블록은 지하 6층~지상 18층 규모로 두 단지 모두 지상 1층~3층은 상업시설로 조성되고, 지상 4층부터는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오피스텔의 전용면적은 두 개 사업지 모두 21, 24, 41㎡ 3개 타입으로 각각 546실, 269실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전 호실이 복층형으로 설계돼 입주민의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층고가 높아 채광과 통풍에 탁월하다는 장점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높았으며, 상업시설은 51~54%대의 높은 전용률로 매장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미사역과 도보 2분 거리의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미사역(예정) 사거리를 중심으로 출퇴근 동선과 상권활성화가 예상되고, 주거민들의 고정수요 확보로 오피스텔의 풍부한 임대수요는 물론 안정적인 상가 수익률이 예상된다.
현재 공급 예정에 있는 인근 아파트 17,425세대가 2017년까지 입주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는 약 4,000세대가 입주완료된 상태이다.
도보 5분거리에 미사초, 미사고가 위치하고 미사지구내 초등학교 7개, 중학교3개, 고등학교 5개가 위치해 교육환경 여건도 좋은 편이다.
특히 한강과 인접해 풍부한 녹지공원 확보는 물론이고, 미사리경정장, 하남종합운동장, 수변공원 등이 둘러싸여 있어 주말 유동인구 유입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근 유니온스퀘어와 이케아 등 대형 판매시설로 인한 경제효과 시너지도 있어 활발한 시장성 또한 기대해 볼 수 있다.
올림픽대로, 서울 천호 하남간 버스전용차선으로 탁월한 서울 접근이 용이하고 강일IC, 상일IC를 통한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경춘고속도로 바로 진입이 가능한 사통발달의 여건을 자랑하고, 강남, 잠실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한 서울 접근성이 좋아 자연친화적 입지를 덤으로 생각한다면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소비활동, 업무활동, 문화활동이 활발한 중심지로 판교, 위례, 미사지구 3개지역을 비교하면 미사지구는 현재 개발후발지역으로 시세가 다소 낮게 형성돼 있어 투자의 기회 또한 좋다.
배후상권과 역세권의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이자, 한강이 인접한 쾌적한 주변환경 및 인근 상업시설과 아파트 공급이 많아 주거민과 출퇴근 인구의 다양한 유동인구 흡수성이 좋고 개발호재가 풍부해 향후 시세차액도 노려볼만 하다는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두 단지 모두 미사강변지구 중심상업지구 메인대로와 접해 있는 최적의 입지로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미사역(2018년 개통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삼성엔지니어링 본사를 비롯해 세스코·세종텔레콤·나이스홀딩스·나이스신 용평가정보와 같은 기업들이 입주한 인근 강동첨단업무단지로 탄탄한 수요기반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남 풍산지구, 강동 고덕지구 등 4만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으로 주변에 구매력 높은 다양한 계층의 배후수요가 풍부하게 형성돼 있다. 하남지식산업센터 ITECO,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개발이 완료되면 배후수요는 앞으로 더 풍부해질 것으로 보인다.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브랜드 오피스텔, 상업시설인 만큼 지역 내 타 사업지보다 내방객들이 더 큰 관심을 갖고 있으며, 오피스텔의 경우 500만원의 부담없는 계약금과 중도금 60%를 무이자 융자를 해준다는 점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  분양관계자는 “미사역세권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풍부한 수요는 물론 뛰어난 설계까지 갖춰 오피스텔이나 상업시설 모두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예상했던대로 단기간 내 완판은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급증하는 문의전화로 상업시설 전용 1800-4840으로 전화하면 좀 더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26-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8년 예정이다.
분양문의 : 1800-4779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