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하성, 안산시 희망나누기 프로젝트

여의도순복음교회 세월호 성금 1억 전달

  • 입력 2014.05.29 11:47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는 지난 27일 국민일보에 세월호 관련 성금을 전달하고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여의도·총회장 이영훈 목사, 이하 기하성)소속 총대임원 및 성도들과 함께 안산 화랑유원지에 위치한 합동분양소를 조문 후 안산 보성재래종합시장을 방문했다.
먼저,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는 27일 오전에 국민일보를 방문하여 그동안 성도들의 모금으로 마련한 세월호 피해자 위로금 1억원을 성금을 기탁했다.
이어 오후에 이영훈 목사와 여의도순복음교회 성도 및 기하성 측 임원 및 소속교회 성도 약 2,000여명이 안산 화랑유원지에 있는 세월호 희생자 합동분양소를 방문하여 조문했다.
이영훈 목사는 “세월호 사고에 깊은 애도와 아쉬움을 표현할 길이 없다”고 말하며 “어떤 말로도 진정한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는 없지만 조문을 통하여 유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싶다”라고 했다.
조문 후에는 안산시 희망 나누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안산 경제 및 침체된 분위기를 전환시킬 수 있도록 안산 보성재래종합시장을 방문하였다. 또한 재래시장방문에 대해서는 “이제 모두 힘을 모아 절망에 처한 이들이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라며 “시장방문은 이러한 노력의 일부분이며 사고 이후로 침체된 안산 지역의 분위기를 감안하여서 최대한 절제된 모습을 보이되 지역경제에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