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고의 의리는 나눔의리입니다

배우 김보성,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위촉...‘나눔의리’ 약속

  • 입력 2014.05.22 16:19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의리 중에 최고의 의리는 나눔의리입니다!” ‘의리 사나이’ 배우 김보성 씨가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 www.worldvision.or .kr) 홍보대사로 20일, 위촉됐다.
배우 김보성은 1989년 영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로 데뷔, 최근 ‘의리 사나이’로 각종 방송과 CF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월드비전은 이러한 김보성 씨의 영향력을 지구촌 아동들의 빈곤 퇴치와 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식에 참석한 배우 김보성은 “내가 생각하는 ‘의리’는 단순히 친구 간의 우정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아가 모든 이들을 사랑하고 또 사랑이 필요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것, 의리 중에 최고의 의리는 나눔의리”라며 “정말 꼭 하고 싶었던 나눔 활동인 만큼 진정한 ‘의리’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또 많은 이들이 ‘나눔 의리’에 동참할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재현 월드비전 신규마케팅본부장은 “김보성 홍보대사의 따뜻한 마음에 정말 감동 받았고 또 월드비전과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월드비전과 협력하며 더 많은 이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전하고 또 지구촌 아이들의 ‘의리’있는 후원자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우 김보성 씨는 월드비전 홍보대사 자격으로 아프리카를 방문해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을 만날 예정이며, 올해 여름 월드비전이 주최하는 ‘기아체험24시간’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특히 이 날은 마침 한국을 방문한 월드비전 아프리카 및 아시아 사업장 현지 직원들이 위촉식에 참석해 각 나라 말로 쓴 ‘의리’를 보여주어 김보성 씨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했다.
월드비전은 국내뿐 아니라, 기아와 전쟁, 재난 등으로 고통 받는 전세계 1백 여 개국의 어린이들을 위해 긴급구호사업, 지역개발 및 옹호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NGO다. 월드비전은 1991년, 국내에서 연예인 친선/홍보대사 활동의 효시인 김혜자 씨를 친선대사로 위촉한 것을 시작으로 박상원 씨, 정영숙 씨, 한인수 씨, 정애리 씨, 최인혁 (CCM 가수)씨를 친선대사로 위촉하였으며 최근에는 배우 한혜진, 배우 이훈, 아나운서 박나림, 배우 김효진, 가수 화요비, 배우 지진희, 배우 유준상/홍은희 부부, 그룹2PM준호, 개그우먼 신보라, 가수 겸 교수 신형원, 개그맨 표인봉을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